관악구의회 주무열 의원, ‘2023 대한민국나눔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주무열 의원, ‘2023 대한민국나눔대상’ 수상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3.12.0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전문성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주무열 의원(우측)이 2023 대한민국나눔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주무열 의원(우측)이 2023 대한민국나눔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관악구의회 주무열 의원(인헌동, 낙성대동, 남현동)121,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182023 대한민국나눔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상임위원장상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나눔대상은 나눔에 대한 사회적 인정을 강화하고, 나눔실천 사례를 홍보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사회적으로 귀감이 되는 인물·단체 등을 발굴·포상하는 행사이다.

주무열 의원은 평소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힘써 왔으며, 특히 지방자치 의정발전 및 사회복지 나눔 봉사 부문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국회상임위원장상 대상을 수상한 주무열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면서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신뢰를 보내주신 구민들께 감사드리며 진정으로 관악구민을 위해 필요한 정책이 무엇인지 고민해보고, 구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무열 의원은 제8·9대 관악구의회 의원, 9대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지방의원협의회 사무국장, 더불어민주당 관악갑 원내대표, 서울특별시 청년자문관으로 활동 중이다.

또한 2023UN평화대상 수상 및 서울시 경찰청장 감사장 수상, 2022년 공공운수노동조합 서울공무직지부 감사패 수상, 2021년 관악구의회 의정활동 베스트 구의원 감사패 수상 및 장애인체육회 감사패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