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2023 동대문구 송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오는 21일, '2023 동대문구 송년음악회'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3.12.1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700명 무료입장, 다양한 음악 장르 구성

2023년 계묘년을 보내며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구민들을 위해 풍성한 음악선물을 준비했다.

구는 오는 21일 오후 7,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2023 동대문구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저무는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즐거운 새해를 맞을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찾아가는 문화마당' 예술팀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되는 이번 음악회에선 트로트, 팝페라, 보사노바 재즈, 캐럴 등 다양한 무대를 볼 수 있다.

공연은 풍부한 성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흥겨운 무대를 만들어 줄 '가수 여정인&이금'의 듀엣무대로 시작한다. 이후로는 관객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해 줄 팝페라그룹 '더 클랑' 흥겨운 쌈바와 세련된 재즈 사운드로 가득한 음악을 들려줄 보사노바 밴드 '솜다' '화장을 고치고', '오빠', 'Money'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한 '가수 왁스'의 무대 순으로 이어진다.

공연은 오후 7시부터 90분간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 선착순 700명까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 홈페이지(www.ddm.go.kr) 문화행사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동대문구 문화관광과(02-2127-471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구 관계자는 "계묘년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 구민 모두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희망찬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연말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음악회를 준비했으니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