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헌동 ‘2023년 직능단체 연합 송년의 밤’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인헌동 ‘2023년 직능단체 연합 송년의 밤’ 성황리에 마쳐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2.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헌동 최초 8개 직능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소통의 시간 가져
신영열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 직능단체 연합 송년의 밤 적극 후원
모범구민 표창 후 기념촬영
모범구민 표창 후 기념촬영

인헌동(동장 정경주)은 지난 128일 오후 6시 미성동에 소재한 런던웨딩프라자에서 직능단체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2023년 인헌동 직능단체 연합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인헌동 직능단체 연합 송년의 밤행사는 낙성대새마을금고(이사장 신영열)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추진되었으며,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방위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자율방재단, 자율방범대, 적십자봉사회 등 8개 직능단체가 그간의 성과를 자축하고 서로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준희 구청장, 유기홍 국회의원, 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당협위원장, 왕정순 시의원, 서윤기 전 시의원, 신영열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의 내빈과 임현수 주민자치회장을 비롯 각 직능단체장 및 회원 등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금고중앙회 MG TV의 전문MC의 사회로, 1부 행사 개회사, 국민의례, 모범유공구민 및 직원 표창 수여식, 송년사, 내빈축사, 케이크 커팅 및 건배 제의 순에 이어서 2부 행사는 오찬을 즐기며 주민화합을 위한 노래자랑으로 진행되었다.

인헌동 직능단체 연합 송년의 밤 행사 현장
인헌동 직능단체 연합 송년의 밤 행사 현장

임현수 주민자치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인헌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각 직능단체 회원들과 연합 송년의 밤을 인헌동 최초로 개최하게 되어 기쁘기 그지없다면서 오늘 연합 송년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후원해 주신 신영열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내년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좋은 사업들을 발굴하여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신영열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은 낙성대새마을금고의 실적이 좋은 것은 전적으로 지역주민들이 도와주신 덕분이기에, 지역주민들과 상생하고자 올해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기증,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등으로 보답했다면서 앞으로도 낙성대새마을금고 많이 이용해 주시면 환원 사업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 도우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인헌동에서 처음으로 직능단체 연합 송년의 밤이 개최된다는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왔다면서 인헌동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각 직능단체장을 비롯 회원들과 이 자리를 후원해 주신 신영열 낙성대새마을금고 이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인생에서 삶의 최고의 가치는 행복하게 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구민들이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내년에는 인헌동에 황토길을 조성하고, 등산로에 CCTV를 설치하여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인헌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기홍 국회의원은 내년에는 우리 관악구에 더 좋은 일이 많이 있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면서 “2024년 청룡의 해에는 인헌동이 청룡처럼 훨훨 날아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당협위원장은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항상 내 곁에 있는 사람과 내 주머니 속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곁에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