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관악갑 박민규, 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관악갑 박민규, 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3.12.2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민규 더불어민주당 관악갑 예비후보
박민규 더불어민주당 관악갑 예비후보

박민규 더불어민주당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관악갑 예비후보(이하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관악구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총선체제에 돌입했다.

더불어민주당 공직선거후보자 검증위원회의 적격판정을 받은 박민규 전 교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위한 출마 준비를 완료한 셈이다.

박민규 예비후보는 호남출신 부친과 충청출신 모친 사이에서 관악구에서 태어나 서울고,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서울시립대에서 행정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김근태 국회의원 보좌관 출신으로 보건복지부 장관 비서관, 서울시청, 경기도청 등을 거쳐 정치와 행정 경험을 쌓았고 서울시립대 겸임교수, 서울대학교 BK조교수 등의 활동을 해왔다.

4년 전 관악구 갑 선거구에 예비후보로 등록하여 3선인 현역 의원과의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약 1% 차이로 석패하였는데 이번에도 재대결이 예상되어 관심을 받고 있다.

박 예비후보는 관악의 발전과 국민이 주인되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관악의 봄, 대한민국의 봄을 이끌기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선거관리위원회 등록을 마친 박 예비후보는 향후 선거운동 기간 동안 관악구 발전과 구민 행복을 실현하기 위한 공약 및 미래 비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