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 12월 월례회의 및 송년회 개최
상태바
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 12월 월례회의 및 송년회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2.26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의에 참석한 유관단체장협의회 회원들
회의에 참석한 유관단체장협의회 회원들

관악구의 직능단체장을 역임한 회원들의 친목성 모임인 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회장 이종열, 총무 윤묘근)는 지난 1212, 봉천역 주변에 있는 한정식집 정가네에서 12월 월례회 및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종열 회장을 비롯 지역의 각 단체장, 전임 단체장 등이 참석했으며, 이종열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윤묘근 총무의 경과보고가 있은 다음 그간의 각 단체소식 등을 전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종열 회장은 인사말에서 관악의 발전에 헌신하신 우리 유관단체 회장님들 바쁘신 와중에도 오늘 회의에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주가 지나면 본격적으로 겨울 추위가 시작된다고 하니 첫째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둘째,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셔서 올겨울도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 해가 저물어 가니 연초에 계획하셨던 일들 마무리 잘 하시고,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도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더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시고, 앞으로도 관악구 발전을 위해서 더욱 더 노력해 주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묘근 총무는 경과보고를 통해서 지난달에 관악구청 앞에서 진행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온도탑 및 모금함 설치식 행사에 이종열 회장님이 유관단체협의회 대표로 참석하여 성금을 전달하였으며, 설 명절 선물로 대추를 준비하였으니 따뜻하게 끓여 드시고 겨울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5년째 이어지고 있는 관악구유관단체장협의회는 회원 간의 사적 또는 공적인 정보를 자연스럽게 교환하는 친목 모임이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회원 전원이 참석하는 정다운 모임으로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