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관악구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신언근 신년사
상태바
(사)관악구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신언근 신년사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4.01.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자원봉사센터 신언근 이사장
관악구자원봉사센터 신언근 이사장

관악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관악구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신언근입니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사단법인 관악구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으로서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와 영광을 느낍니다.

지난 2023121일 출범을 한 사단법인 관악구 자원봉사센터는 201912월부터 20235월까지 총 36개월의 긴 코로나 시간을 보내는 동안 움츠렸던 모든 것들에서 벗어나 강한 기상과 용맹을 가진 청룡과 같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자원봉사활동을 무한대로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관악구의 구석구석 자원봉사자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곳이 없도록 자원봉사활동을 펼쳐나가 최고의 복지 관악으로 꽃 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사단법인 관악구 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가치 확장 및 참여 확산을 통한 공동체성 회복이라는 자원봉사 비전 아래 지역 맞춤형 자원봉사활동 전개, 자원봉사 홍보 다각화, 사회적 인정 방식 다양화로 참여 확산을 도모하고, 민관 협력체계 구축, 자원봉사 단체 간 연계로 인프라 구축을 하고,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 교육 콘텐츠 개발 및 보급을 통하여 전문성 강화라는 목표를 가지고 자원봉사센터를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2024년 청룡의 기상과 같이 활기차고 역동적인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