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유관단체장협의회장 이종열 신년사
상태바
관악구 유관단체장협의회장 이종열 신년사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1.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가 명품도시 되면 유관단체 회장님들도 명품
이종열 유관단체협의회장
이종열 유관단체협의회장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그리고 관악구 각 유관단체 회장님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계묘년이 저물고, 대망의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행운, 발전을 기원합니다.

관악구에서 50년이 넘게 건설업을 하면서 열심히 살아온 관악구 유관단체협의회 회장 이종열입니다.

저는 19678월부터 이곳 봉천동에서 거주하면서 관악구의 발전을 지켜보았습니다. 부인 없이는 살아도 장화 없이는 못 산다는 관악구, 판자촌 달동네로 이름난 관악구가 50여 년을 거치면서 아파트촌 빌딩 숲으로 크게 발전했습니다.

관악구가 이렇게 눈부시게 발전하게 된 데에는 각 단체장님과 회원들의 무한한 노력이 큰 몫을 차지했다고 생각합니다.

각 단체의 회장과 회원들께서 자기 사업은 뒤로 하고, 단체의 일을 자기 일처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각 단체를 발전시키고, 상호 간에 친목을 다져 왔기에 우리 관악구가 이렇게 놀랄 만큼 발전했다고 확신합니다.

훌륭하신 단체장님 여러분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단체장님 여러분들이 애국자요, 관악구의 훌륭한 일꾼들이십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단체를 사랑하시고 협력하시어 우리 관악구가 살기 좋은 명품도시가 될 수 있도록 협조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관악구가 명품도시가 되면 우리 유관단체 회장님들도 명품 되며, 삶도 즐겁고 행복하게 전개될 것입니다.

끝으로 관악구민 여러분과 유관단체회장님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 발전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