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자치기구&동아리 모집
상태바
동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자치기구&동아리 모집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4.01.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로부터 사)YES21청소년재단(이사장 김영성)이 수탁 운영하고 있는 동작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임선정)이 동작구 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4년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소년 시설의 주인으로서 활동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 Y-SPACE’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을 제안하는 ‘동작구청소년참여위원회 A.C.T.’ △문화·예술·봉사·과학·운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동아리 활동을 하는 ‘청소년동아리 청춘고함’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청소년자원봉사단 WE-0’ 등 총 4개 영역이며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는 위촉장 수여, 역량강화, 교류활동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청기간은 1월 31일까지이며, 자치기구에 관심있는 동작구 내 14~24세 청소년 누구나 분야별 활동 내용을 참고하여 온라인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동작청소년문화의집 임선정 관장은 “자치기구, 동아리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마음껏 상상하고 다양한 도전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도적인 시민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동작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전화(☎02-816-797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