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희 시의원 신년사-지역주민의 대변인으로서 주민을 섬기겠다는 초심 잃지 않겠다
상태바
유정희 시의원 신년사-지역주민의 대변인으로서 주민을 섬기겠다는 초심 잃지 않겠다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1.2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정희 서울시의원(관악4)
유정희 서울시의원(관악4)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 유정희 시의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 계묘년이 저물고, 2024년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2024년에도 변함없이 주민 여러분과의 행복한 소통과 만남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저는 서울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관악구 대표 위원으로서 2024년 서울시예산 457,405억 원과 서울시교육청 예산 111,605억 원을 꼼꼼하고 날카롭게 심의했고, 관악구에 꼭 필요한 예산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2024년 도림천 복원 예산 125(총사업비 약 370)이 확정 되었습니다, 드디어 별빛내린천 상류 1.35km가 복원되어 물길, 사람길, 자전거길이 연결되고, 명실상부한 생태 축이 완성될 예정입니다.

서울시의원이 된 후로 도림천 상류 완전 복원을 추진하며 도림천의 수질, 수량 개선을 위해 노력했고, 관악산과 도림천을 생태관광 자원화하여 지역 상권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유정희 의원은 변함이 없는 정치인이야.’ ‘어딜 가든 항상 유정희 의원이 있더라.’라는 칭찬은 정치인인 저에게 더할 나위 없는 격려와 응원입니다.

세월은 흘러 검은 머리가 은빛으로 변했고, 박종철역 신설을 위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한 삭발 시위로 긴 머리는 짧게 변했지만, 결코 변하지 않는 것은 지역 주민의 대변인으로서 주민을 섬기겠다는 초심입니다.

2024년은 푸른 용의 해입니다.

하늘을 비상하는 푸른 용처럼 소원성취하시고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