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정현일 운영위원장 신년사
상태바
관악구의회 정현일 운영위원장 신년사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1.2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민의 행복과 관악구의 미래 개척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관악구의회 정현일 운영위원장
관악구의회 정현일 운영위원장

안녕하십니까.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정현일입니다.

존경하는 50만 관악구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용기로 힘차게 열어갈청룡의 해갑진년(甲辰年)이 밝았습니다. 청룡의 힘찬 기운을 받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관악구의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은 돌이켜보면 지난 4년간 우리를 괴롭혔던 코로나19에서 벗어나 꿈꾸던 일상을 되찾는 것 같았지만, 치솟는 물가와 금리로 인해 민생경제는 점점 더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이처럼 어려운 시기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난관을 슬기롭게 잘 극복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리며, 갑진년 새해는 관악구민 모두가 행복하고 평안한 일상을 보내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해는 제9대 관악구의회가 임기 반환점을 도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저는 제9대 관악구의회 전반기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며 위원들 간 소통과 협력을 기본 운영방침으로 삼고, 의회의 운영 방향을 결정하는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의회의 안살림을 맡고 있는 만큼,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을 위해 수행하는 모든 의정활동들이 보다 원활하고 내실 있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의원연구단체를 구성하여, 공부하고 연구하는 관악구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에도 초심을 잊지 않고, 오직 관악구민의 행복과 관악구의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구민의 의견이 정책이 되고, 역동적인 지역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열심히 뛰고, 꼼꼼히 살피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관악구의회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바라며, 힘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