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어린이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어린이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 진행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1.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 성장 요가, 3d펜 메이킹 등 어린이 강좌 2월 오픈
키 성장 요가 3d펜 메이킹 어린이 강좌 안내 포스터
키 성장 요가 3d펜 메이킹 어린이 강좌 안내 포스터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2월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창의력 향상 어린이를 위한 키 성장 요가, 3d펜 메이킹 교육 강좌를 마련했다.

키 성장 요가는 오는 26일부터 229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센터 체육활동실에서 영어로 배우는 우리아이 키성장 요가를 주제한 엄마와 아이 21조로 요가로 건강함을 영어로 즐거움을 더하는 어린이 체육활동 프로그램이다.

3D펜 메이킹 프로그램은 오는 220일부터 229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4시부터 530분까지 센터 202호실에서 진행된다. 주요내용은 메이킹 실습을 통해 창의력 향상 및 3D원리를 이해하고 다양한 형태의 물체를 만들어 보며 융합적인 사고가 필요한 4차산업 혁명시대에 맞는 논리적이고 융통성 있는 사고력을 배양하고 결과물을 얻는 과정을 통해 자존감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둔다. 또한, 생각한 알고리즘에 따라 작업한 결과물을 바로 확인하고 수정하면서 완성한다.

강의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2022111일에 개관하여 운영 중이며 시민 대상층별 커리어 강화를 위한 ·창업 프로그램 개발,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다양화. 청년 창업의 인큐베이팅 거점 시설로의 역할 확대, 창업 프로그램 운영 및 대관시설 제공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