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세무서,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성동세무서,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개최
  • 장동희 기자
  • 승인 2024.03.1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예 세무서장과 명예 민원봉사실장, 세무서 간부들과 함께

성동세무서(서장 최종환)는 3월 4일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성실납세로 국가재정에 크게 이바지한 모범납세자를 초청하여 기념행사를 했다.

주식회사 두산인테리어 손영진 대표이사가 명예 세무서장으로 위촉 되었고, 이선빈 배우가 명예 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되어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모범납세자의 영광은 주식회사 경포씨엔씨 남기원 대표이사, 주식회사 서진트레이딩 김성일 대표이사가 기획재정부장관상을 수상했고 한광전기공업 주식회사 유기현 대표이사, 능동빌딩 정병용 대표, 주식회사 와이에스코리아 윤희범 대표이사, 서울탁주성동연합제조장 정헌치 대표가 국세청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삼언전공 주식회사 공석복 대표이사, 주식회사 필라웨어 김윤철 대표이사, 주식회사 진산아이티 박귀희 대표이사, 세화인쇄사 엄병윤 대표, 대풍건설 김제현 대표가 서울지방국세청장상을 수상했고 주식회사 자후 노민성 대표이사, 맥몰리앤드컴퍼니 조선옥 대표, 주식회사 에클랏코리아 임상숙 대표이사, 대진도기한국도자기동부센타 김성식 대표, 일영정보 양형예 대표가 성동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납세자의 행사에는 허범무 성동구상공회 회장과 이경흠 광진구상공회 수석부회장, 지난 해 명예 세무서장인 주식회사 인산씨앤씨 김영윤 대표이사, 성동지역세무사회 장동희 회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최종환 성동세무서장은 인사말을 통해 성실 납세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성동세무서 전직원은 납세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의 국세청, 신뢰받는 국세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