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 후보 캠프 개소식
상태바
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 후보 캠프 개소식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4.03.1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 후보가 캠프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 후보가 캠프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312일 캠프 개소식을 열고 4.10 총선의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내외 귀빈과 주민 1천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유종필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선거는 국가의 진로를 결정하는 중대 선거라며 지난 70여 년간 온 국민이 함께 일궈온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의 성공의 역사를 지속하려면 미국, 유럽 등 서방 해양 세력과의 유대를 강화하는 한편으로 대륙 세력과의 우호 관계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유 후보는 또 경전철 서부선 연장구간의 조속 착공, 재개발·재건축(모아주택 포함) 사업 적극 추진 등 산적한 지역 현안을 해결하려면 중앙정부, 서울시와 원팀으로 일할 수 있는 힘 있고 경륜 있는, 검증된 일꾼이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그는 연습할 시간이 없다관악에서 30년 정치를 하면서 서울시의회 예결위원장, 관악구청장, 청와대 비서관, 공공기관장을 역임하며 지역에서 흘린 땀을 주민들께서 인정해주실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서울대 박사과정 재학 중인 가정주부 유은하씨는 축사를 통해 아이 키우기 좋은 관악을 만들어 주기 바란다이사 가지 않고 관악에서 계속 살고 싶다고 말했다.

최인호 관악구의원은 청년 대표 자격으로 세계 속에 우뚝 선 대한민국이 폄훼되는 일이 일어나서는 안된다청년들이 올바른 가치관과 역사의식을 갖도록 정치가 노력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