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장진영 ‘동작개시’ 후원회 사무소 개소식 성료
상태바
국민의힘 장진영 ‘동작개시’ 후원회 사무소 개소식 성료
  • 동작신문
  • 승인 2024.03.1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벨트’  중요성 강조…총선 승리 지지세 다져

장진영 국민의힘 동작(갑) 단수공천자 국회의원 후보가 3월 14일 노량진동 소재 후원회 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22대 총선 승리의 지지세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나경원 국민의힘 공동 선대위원장, 김선동 국민의힘 서울시당 위원장,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동작(갑·을) 시구의원, 정양섭 국민의힘 전 사무처장, 오장섭 전 건설교통부장관, 이장섭 전 국회의원, 조전혁 전 국회의원, 김우중 전 동작구청장, 김민전·서민 교수, 김학도 코미디언 등 전·현직 정치인을 비롯해 지지자 1000여 명이 대거 참석해 성료됐다.
나경원 공동 선대위원장은 “장진영 후보는 지난 4년간 정말 열심히 했다. 앞으로 그 열심을 발판 삼아 큰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4월 10일 선거는 정말 중요한 선거다. 이번 선거는 제2의 건국전쟁이라고 생각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동작(갑)과 동작(을)이 국민의힘의 승리를 이끄는 견인차 역할이 될 수 있도록 나·장 연합군이 선봉장이 되어 최선을 다해 이끌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장진영 후보는 “제가 인사를 다니면서 공통적으로 많은 구민분들에게 듣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번에는 꼭, 이번에는 꼭, 제발 좀 되라고 절절한 말씀들을 많이 하신다. 20년이라는 세월 동안 쌓인 감정과 분노 그리고 울분 이런 것들이 전해졌다”고 말했다. 
한편 장 후보는 “여론조사 결과 앞서고 있지만 지고 있다는 심정으로 뛰겠다”며 결의를 다졌고 “지금 국민의힘에서는 한강벨트를 최전략 지역으로 선정을 해 모든 지원을 하고 있다. 한강벨트에서 가장 가까운 곳, 그 중심이 바로 동작이다. 나경원 후보와 제가 한강 벨트를 이룰 수 있도록 중요한 책임을 맡고 있는 만큼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장 후보는 “여러분들의 20년 동안 묵은 한을 풀어 드리겠다. 끝까지 함께해 달라”는 각오와 호소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