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AI 및 챗GPT 활용 면접준비, 글로벌 취업준비' 개강
상태바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AI 및 챗GPT 활용 면접준비, 글로벌 취업준비' 개강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4.03.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성인대상 AI & GPT 활용 면접준비와 글로벌 취업준비 강좌를 마련 운영한다고 밝혔다.

AI & GPT 활용 면접준비 강의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AI & GPT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숙지하며 챗GPT 활용도 역량 향상, 면접에 대한 자신감 함양시키고자 하는 의미에서 마련되었으며, 박성중 강사의 강의로 415일부너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10시에 진행한다.

박성중 강사는 에이어스, AI면접 강의, GPT 취업전략 생성형 AI활용 전략, 자소서, 면접 교육, 피플앤피플, AI면접 강의, 자소서, 면접 대응전략, 퍼스널브랜딩 진로설계 등을 진행하였다.

또한, 최지윤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는 글로벌 취업준비 강의는 영어에 유창하지 않아도 충분히 해외 취업이나 외국계 기업 취업이 가능하다라는 것을 알려주는 강의로 해외 취업 방법부터 영문 이력서, 영어 면접까지 꼭 필요한 것만 다루는 취업에 꼭 필요한 강의를 마련, 실전 대비 영어 면접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버리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히 마련되었으며, 글로벌 커리어 준비의 가장 기본적인 영문 이력서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최지윤 강사는 유니에스 서울시일자리카페 영문 이력서와 영어 면접, 스탭스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숭의여자대학교 해외취업 총정리, 수원대, 한경국립대 등에서 해외취업 트렌드 및 영문 이력서 강의 전문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