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랑의열매, 은평구 연합모금 협약 맺어
상태바
서울 사랑의열매, 은평구 연합모금 협약 맺어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10.1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을 위해 2017년 11월 30일까지 6천만원 모금 목표
12일 연합모금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2시 서부장애인복지관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은평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의장 조준호, 이하 협의체), 은평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명묵, 이하 협의회)가 은평구 지역내 소외계층지원을 위한 연합모금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연합모금사업은 민·민 협력 모델로 서울 사랑의열매와 은평구 관내 은평구사회복지기관들이 협력하여 기부모금을 진행 할 수 있도록 하며 지역사회 내에서 은평구 지역복지 활성화란 공동의 목적을 가지고 모금 및 배분사업을 진행한다.

이번에 협약한 연합모금사업은 10월 12일부터 올해 11월 말까지 6천원의 모금목표로 공동 추진되며 협약기간까지 모아진 기금은 협의체와 협의회에서 은평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의 프로그램 사업비와 소외계층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이 날 협약식에는 최은숙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조준호 은평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의장, 이명묵 은평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오은석 녹번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 참석했다.

최은숙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오늘 협약을 맺은 기관들의 연합모금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기 위해서는 은평구 지역 구민 여러분과 사회복지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며 “이번 연합모금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성공적인 연합모금을 위해서 서울 사랑의열매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