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마루 서울시의원, ‘CBS 기독교방송 시청자위원’으로 위촉
상태바
방송인 박마루 서울시의원, ‘CBS 기독교방송 시청자위원’으로 위촉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11.2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 약자를 대변하고 소외된 이웃을 배려하는 따뜻한 방송이 되도록 할 것”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서울시의회 박마루 의원이 지난 11월 23일 ‘CBS 기독교방송 시청자위원’으로 위촉됐다.

CBS는 박마루 의원이 그동안 TV와 라디오 MC로 사회적 약자를 대변해 편견 해소와 대국민 인식 개선을 위해 성실히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해 온 점을 높이 평가해 시청자위원으로 위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마루 의원은 KBS TV <사랑의 가족> MC와 EBS TV <희망풍경> MC를 역임했고, 현재는 매주 수요일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 생방송 <우리는 코이노니아> MC로 전국에 자원봉사 관련 대담과 소식을 전하며 꾸준히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복지TV 부사장으로 재임 중이기도 하다.

CBS 시청자위원으로 위촉된 박 의원은 2018년 11월 23일까지 CBS가 운영하는 표준 FM 98.1, 음악 FM 93.9, CBS TV, 노컷뉴스의 방송편성 및 프로그램 내용에 관한 의견을 제시하고 시청자 및 청취자의 의견을 대변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박마루 의원은 “급격하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CBS가 약자를 대변하고 소외된 이웃을 배려하는 따뜻한 방송이지만, 더욱 더 우리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와 발전을 선도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