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제2기 ‘중랑부동산CEO과정’ 배움의 장 열어
상태바
중랑구, 제2기 ‘중랑부동산CEO과정’ 배움의 장 열어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8.01.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제2기 중랑부동산CEO과정 입학식 개최, 높아진 인기로 제1기 보다 모집인원 대폭 늘려

국내 명문대학 부동산 전문 박사의 강의로 부동산 시장분석 및 투자전략 등 부동산 토털 교육 실시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23일 오후 7시 망우본동복합청사 내 평생학습관에서 ‘제2기 중랑부동산CEO과정’입학식을 개최하고 오는 30일 개강 한다고 밝혔다.

‘중랑부동산CEO과정’은 강북지역에서 중랑구가 최초로 시행하는 교육과정으로, 국내 명문대학의 부동산 전문 박사와 인문학 교수 등 전문가가 강의를 맡는다.

강의는 부동산 시장분석 및 투자전략 수립, 취득 부동산 및 소유 부동산 자산관리, 절세 전략 등의 부동산 토털 교육으로 진행하며, 지난해 3월에 실시한 제1기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제2기 과정은 총 95명이 신청·접수하여 최종 76명으로 정원을 확대하였으며, 구민과 공인중개사, 기업CEO, 전문인 등 사회 각 분야별 직종,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제2기 수강생을 선발했다. 강의는 오는 23일 입학식(오리엔테이션)을 거쳐 1월 30일부터 7월 24일까지 6개월간 매주 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내용은 부동산 전문학 14강좌, 인문학 6강좌로 이루어졌으며, ▲ 유동적인 부동산시장의 향후 전망과 자산관리, ▲ 부동산 세금, ▲ 경매, ▲ 감정평가, ▲ 부동산 노후 대책, ▲ 재건축 ▲ 인문학 등으로 구성된다.

제1기 교육을 이수한 원우회장은“이 과정은 부동산 전문분야는 물론이고, 도시계획, 세금, 금융, 교양강의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전문 교수가 진행하는 수준 높은 강의였다”며, “부동산 가치 평가와 효과적인 자산관리 방법 등 새로운 시대에 걸 맞는 지식을 쌓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김항수 부동산정보과장은“‘중랑부동산CEO과정’은 부동산 분야의 최고 강사진과 깊이 있는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이번 교육에 참여한 수강생들 모두 자기개발을 통하여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문 의 : 중랑구청 부동산정보과 (☎02-2094-14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