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을 돕는 작은 밀알이 되겠습니다"
상태바
"장애인을 돕는 작은 밀알이 되겠습니다"
  • 동대문신문
  • 승인 2017.04.0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공회 제7기, '사랑의 성금 전달식' 개최

동대문구상공회 제7기 최고경영자과정(회장 조일래, 동대문저널 대표)는 지난달 31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한국밀알선교단(단장 조병성 목사)에게 장애인 이동 리프트차량 구입을 위한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한국밀알선교단 양남규 간사의 사회로 시작한 이번 행사에는 제7기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300만원을 전달하며 한국밀알선교단 중창단의 '소리보기' 공연 등 문화행사도 열기도 했다.

아울러 이날 조일래 회장은 "회원들 뜻에 따라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밀알선교단에 기부할 수 있게 기쁘다"며 "기쁨을 함께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을 함께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처럼 앞으로도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들이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오랫동안 함께 나눴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밀알선교단장 조병성 목사는 "오늘의 도움으로 저희 장애인들이 보다 많은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특히 한 사람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힘을 모아 도와주셔서 더욱 감사하다"며 "우리 선교단은 저희에게 도움을 주신 회원님들 성장과 발전을 위해 많은 기도를 드리겠다"고 답했다.

더불어 축사로 나선 유덕열 구청장은 "남을 돕는 것은 쉽지가 않은데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보다 값지게 쓸 수 있도록 좋은 곳에 전달하는 모습에 감동했다"며 "저도 상공회 6기 회원인데, 우리 기수도 7기를 본받아 좋은 일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 좋은 일을 하면 반드시 복 받아 사업들도 잘 되실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동대문구상공회 제7기 최고경영자과정은 ▲원영전력(주) 유완상 대표 ▲형인산업개발(주) 석근 회장 ▲근원전력(주) 이정행 대표 ▲(주)로얄H·style 리안헤어 이문점 박정자 대표 ▲동대문저널 조일래 대표 ▲엘부림 양복점 박수양 대표 ▲로얄타일위생기 김대중 대표 ▲(주)상호철물공구 이상진 대표 ▲충북설비 경규수 대표 ▲코디아이 이기섭 대표 ▲대진기획 김진배 대표 ▲(주)한미전척 윤지호 대표 ▲오행숙 ▲(주)이브자리 최인권 감사 ▲신나르자(주) 우수대리점 양월향 대표 등의 회원들로 구성돼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관내 경제를 이끄는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