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구립신내노인복지관 “효(孝) 큰 잔치” 후원
상태바
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구립신내노인복지관 “효(孝) 큰 잔치” 후원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5.1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협서울동부지부가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좌측부터 건협서울동부지부 홍보교육과장 백경민, 신내노인종합복지관장 김종범)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5월 8일(월) 중랑구에 위치한 구립신내노인복지관에서 어버이날 특별행사 “효(孝) 큰 잔치”에 후원하였다.

봉화산 옹기테마공원인 신내근린공원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삶의 질과 즐거움을 더하고자 진행되었으며, 건협 서울동부지부에서는 행사에 필요한 후원금 및 뇌파,맥파 스트레스를 하는 건강체험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행사에 후원하였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시니어 노래자랑 및 축하공연, 먹거리장터, 알뜰 바자회 등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었고,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에게 뇌파.맥파 스트레스 검사와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건강서비스를 제공하였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미화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건강 캠페인과 건강 교육 등 전문화된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정부에서 보건 의료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사업 및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