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복지관, 거동 불편 어르신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 
상태바
사당복지관, 거동 불편 어르신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
  • 승인 2024.07.2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당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홍수)에서는 7월 3일, 18일, 23일 사당동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중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는 임정선 개인 봉사자를 비롯해 플랜에이치헤어 신대방삼거리역점(원장 손태민), 컨헤어살롱(원장 김덕향)의 봉사로 진행되었다. 5월부터 격월 2회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었으나 미용을 원하는 이용자가 증가해 7월부터 격월로 3회 거동이 불편해 미용실을 방문하지 못하는 어르신을 직접 찾아간다. 
서비스를 제공받은 어르신은 “다리가 아파서 미용실을 가기 어려웠는데, 복지관에서 봉사자가 직접 찾아와 예쁜 머리를 해주어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이미용 봉사자는 “어르신의 머리를 예쁘게 손질해 드리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 너무 뿌듯하다. 앞으로도 예쁜 머리를 해드리며 기쁜 마음으로 봉사하고 싶다”는 소감을 남겼다. 
사당복지관 유홍수 관장은 “이번 이미용 서비스를 지원해 주신 모든 봉사자분에게 감사 드린다.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하신 복지관 어르신들이 기쁜 마음으로 이용해 주시고 있으며, 미용을 원하시는 어르신이 많아져 복지관에서는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플랜에이치헤어 신대방삼거리역점: 동작구 상도로 93 2층 (☎0507-1344-1138)
- 컨헤어살롱: 동작구 동작대로 121 경원빌딩 9층 (☎010-8077-82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