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호 의원·강남갑 당협, 추석맞이 어르신 봉사활동
상태바
태영호 의원·강남갑 당협, 추석맞이 어르신 봉사활동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2.08.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9일 역삼1동 주민센터 3층 대회의장에서

강남갑 당원협위회(위원장 국회의원 태영호)에서는 지난 29일 추석맞이 어르신 미용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역삼1동 주민센터 3층 대회의장에서 지역구 경로당 어르신 약 50분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행사는 미용봉사와 함께 미스터트롯 출신 하동근 가수의 공연과 어르신들의 노래자랑, 다과 나눔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채워졌다.

행사를 주최한 강남갑 당협 어르신돌봄 대책 위원회 손민기 위원장(강남구의원)은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지역구 의원으로 당선된 후 경로당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애로사항을 듣다보니 생활로 인한 어려움도 있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외로움에 대해 호소하셔 다같이 모여서 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관하여 실무를 맡은 강남갑 당협 청년위원회 이유진 위원장은 "오늘 행사에 주변 젊은 미용인들과 요식업체 청년들이 흔쾌히 동참을 결정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보람이 되었다. 앞으로도 종종 이와 같은 행사를 열어 어르신들과 청년세대와의 소통에 힘쓰겠다"고 하였다.

태영호 의원은 이날 행사에 참석하여 어르신들 한분 한분 손을 꼭 잡으며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고 오늘 머리를 예쁘게 다듬으셔서 추석때 손주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기원한다는 덕담을 건넸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황영각·강을석 강남구의원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