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의회, ‘2023년 강남구 모범구민상 수여식’ 개최
상태바
강남구의회, ‘2023년 강남구 모범구민상 수여식’ 개최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3.01.1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구민 22명에게 강남구의회 의장 표창 수여
모범구민상 수상자들과 진행한 간담회에서 김형대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모범구민상 수상자들과 진행한 간담회에서 김형대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강남구의회(의장 김형대)는 지난 17일 구의회 6층 열린회의실에서 ‘2023년 강남구 모범구민상 수여식’을 개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구민 22명에게 강남구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구민의 공적을 기리기 위한 상으로, 각 동 별로 추천과 심의를 거친 구민들이 대상자로 선정됐다.

김형대 의장은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강남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의회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구민에게 필요한 정책을 꾸준히 발굴하고 구민을 위해 늘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상을 수상한 모범구민은 유성훈(신사동) 박성환(논현1) 윤영숙(논현2) 이병우(압구정동) 송경삼(청담동) 정정희(삼성1) 최경호(삼성2) 이영식(대치1) 원명숙(대치2) 김태희(대치4) 정의연(역삼1) 이현재(역삼2) 최병여(도곡1) 김종대(도곡2) 김희숙(개포1) 이광일(개포2) 장정희(개포3) 조성호(개포4) 김영배(일원본동) 김순자(일원1) 강성순(수서동) 오현경(세곡동) 등 총 22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