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선동 비둘기봉사회 한가득 사랑을 담아 ‘설 명절 꾸러미’ 전달
상태바
삼선동 비둘기봉사회 한가득 사랑을 담아 ‘설 명절 꾸러미’ 전달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3.01.18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선동 비둘기봉사회에서는 설날 맞이 ‘떡국과 김치’ 나눔 실시
- 봉사단체 회원들이 직접 담은 음식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 전해
- 새해를 맞이하는 첫 명절, 삼선동 취약 계층 80여 가구에 전달하여 안부살피기
단체 사진
단체 사진

지난 1월 14일 삼선동 비둘기봉사회는 설날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과 사랑이 한가득 담긴 떡국 떡 등이 담긴 ‘설 명절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삼선동 비둘기봉사회는 5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는 단체로 서 2000년부터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매년 명절에 ‘떡국 떡’ 나눔 등 꾸준히 지역 내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비둘기봉사회 회원들이 이웃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다는 기대로 기쁨으로 행사 전날부터 나와서 정성을 모아 설을 맞아 김치를 직접 담갔다. 행사 당일 떡국용 떡과 물김치 등을 ‘설 명절 꾸러미’로 만들어 지역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 및 장애인, 한부모, 다문화 등 80여 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삼선동 비둘기봉사회 장공임 회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지역 사찰 정각사의 후원이 있어 큰 도움이 되었고 이번 나눔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며 “이번 설에도 지역주민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 남눔 활동을 실천하시는 비둘기봉사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정을 나누는 따뜻한 성북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