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노인복지관 설 앞두고 명절 나눔행사 개최
상태바
동대문노인복지관 설 앞두고 명절 나눔행사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19.02.12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향몽룡선발대회·명절음악회·민속놀이 등 진행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민경원)은 2019년 설을 맞이해 지난달 31일 관내 노인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명절(설)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춘향몽룡선발대회, 금동하의 나누우리 노래봉사단과 함께하는 명절음악회가 진행됐으며 이와 함께 각종 민속놀이, 떡메치기 체험, 엽서쓰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돼 설의 풍성함을 노인 및 지역주민과 함께 누릴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더불어 기념식에는 유덕열 구청장과 민병두 국회의원이 참석해 노인과 지역주민에게 항상 밝고 건강하게 지내실 것을 당부하며 설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제2회 춘향몽룡선발전'은 지·덕·체·인의 4가지 덕목을 심사해 춘향, 몽룡을 선발했으며, 2019년 한 해 동안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제2회 몽룡으로 선발된 김병암(71)씨는 "인권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이 얼마나 즐겁고 행복한 곳인지 열심히 홍보하겠다"며 포부를 밝혀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2부 순서는 CMB 금동하의 나누우리 노래봉사단과 함께하는 명절음악회로 진행돼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함께 합창, 싱어송으로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흥을 돋우며 즐거움을 선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민경원 관장은 "명절나눔행사를 통해 모든 어르신들이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과 관심을 통해 소외되는 어르신이 없는 동대문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