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프리미엄 웨딩홀 ‘베뉴지’
상태바
강서구 프리미엄 웨딩홀 ‘베뉴지’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기자
  • 승인 2019.05.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시즌 대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주목’

강서구의 프리미엄 웨딩홀 ‘베뉴지’가 여름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된다.

베뉴지웨딩홀은 지하철 5호선 발산역에 위치한 단독 웨딩홀로,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품 있는 인테리어와 서비스 제공으로 이미 많은 예비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베뉴지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로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이 바로 앞에 있고 내부에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구비하고 있어 고객들이 한층 편리하게 웨딩홀을 이용할 수 있다.

베뉴지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에 맞춰 지난 여름 ‘화이트가든홀’을 리모델링했다. 금년 봄에는 베뉴지 내부에서 운영하는 ‘스튜디오 아몬’의 인테리어를 전반적으로 교체했으며, ‘시크릿가든’ 역시 새롭게 단장해 신랑·신부는 물론 많은 하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대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여름 프로모션으로 7~8월 ‘쿨 썸머 이벤트’를 비롯해 ‘잔여타임 할인’ 등을 진행한다.

‘쿨 썸머 이벤트’로 250명 이상의 보증인원이라면 홀 대관에 들어가는 비용 할인은 물론 식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의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나이트 웨딩&일요일 웨딩의 경우에는 ‘잔여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여름시즌에도 저렴한 가격에 럭셔리한 결혼식이 가능하다.

베뉴지 측은 “이미 ‘식사초대전’에 참여한 예비부부들 중 베뉴지의 신선한 연회 음식과 넓고 쾌적한 단독홀이라는 이점에 반해 베뉴지웨딩홀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특히 이번 여름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고객맞춤형 서비스에 그동안 웨딩 비용이 부담스러워 상담을 고민했던 많은 예비부부들이 프리미엄 강서구 웨딩홀 베뉴지의 문을 두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뉴지는 웨딩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행사, 모임, 돌잔치 등의 행사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2-2657-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