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소기업소상공인회 허성근 제 5대 이사장 인준
상태바
구 소기업소상공인회 허성근 제 5대 이사장 인준
  • 박성열기자
  • 승인 2022.03.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정기총회 개최...정부 예산 편성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구 소기업소상공인회는 2월 28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 소기업소상공인회는 2월 28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등포구 소기업소상공인회 제 5대 이사장에 허성근()애비뉴카라 회장이 인준됐다.

영등포구 소기업소상공인회는 228일 가족천하(대림 3동 소재) 대회의실에서 2022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허성근 이사장 인준을 마무리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신채민 이사장의 개회사, 이희섭 재무국장의 사업보고, 박경록 세무사의 감사보고, 2022년 사업계획 등이 있었다.

 

신채민 이사장
신채민 이사장

 

신채민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지난 1년 동안 열심히 참여하고 배려하는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자랑스러운 단체 소기업 소상공인회가 되도록 힘을 모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 이사장은 지난 2015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소기업소상인회가 사단법인으로 승인된 것이 큰 변화로 당시 이사장으로 고생했던 최병열 명예 이사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신 이사장은 상식과 원칙이 지켜는 단체가 성장하기를 바라며, 이 사장 재임기간 동안 청년들이 모여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줄 수 있도록 하는데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차기 이사장의 자격 논란과 관련 신 이사장은 합법적이고 정당한 방법으로 주민등록 확인 등을 거쳤으며 확인 결과 문제가 없었다며 인준해 줄 것을 요청하여 박수로 인준을 통과시켰다.

 

제5대 허성근 신임이사장.

 

5대 신임 이사장으로 인준을 받은 허성근 차기 이사장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봉사할 기회를 준데 대하여 감사한다" 코로나 시국에도 열정으로 애정을 가지고 함께 해 준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허 차기 이사장은 여러분과 상생과 신바람 나는 사업장을 만들고 부가차치를 창출하는데 앞장서고, 정부 산하단체인 영등포소기업소상공회에 예산이 편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준 감사
조용준 감사

 

감사로는 조용준 회원관리위원장이 선출되었다.

이날 총회에서는 이사 임명과 위촉장, 표창장에 대한 수여식이 있었다.

이사로는 남완연(10기 회장), 이희섭(10기 부회장, 재무국장) 씨가 임명되었으며, 고문변호사로는 강창재 변호사가 위촉되었다.

표창장은 김성영, 권금숙, 강규리, 정용찬 회원이, 감사장은 진원진 총무국장과 이희섭 재무국장이 수여됐다.

한편 구 소기업소상공인회는 구 지역의 소기업소상공인간 상호 교류 협력을 강화하고 소상공인의 권익보호와 문제점을 협의하여 관련기관에 건의하는 등 구 소상공인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는데 목적으로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