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이웃과 이웃 소통으로 이어주는 소통부부한의원 선행 훈훈
상태바
성동구, 이웃과 이웃 소통으로 이어주는 소통부부한의원 선행 훈훈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3.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호역에서 꽃·화분 주민들이 자유롭기 가져가고 자율적 기부유도
- 판매수익금 72만 원, 한의원 자체 기부금 100만 원 총 172만 원 성동구에 기탁

성동구 옥수동에 위치한 소통부부한의원(대표 김민규)는 지난 11일 이웃과 이웃을 소통으로 연결해 벌어들인 수익금 172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하며 주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20년 개업한 이래 꾸준히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을 돕는 일을 해왔던 소통부부한의원은 지난 2월 4일부터 9일까지 6일간 금호역에서 화분과 꽃 등을 주민들이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해 자율적으로 성금을 모금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이렇게 모아진 성금 72만 원과 함께 한의원 자체적으로 100만 원을 선 듯 내놓아 총 172만 원을 기탁, 성동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질 수 있도록 했다.

이웃과 이웃의 소통을 통해 꾸준히 선행을 베풀고 있는 소통부부한의원의 김민규 원장은 “주민들이 지나가다가 예쁜 꽃과 화분을 보고 환한 미소를 띠고 성금함에 자율적으로 기부하며 즐거워하는 것을 볼 때 보람을 느꼈다”며 “주민들이 소통하며 모은 것이기에 더욱 값지게 쓰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귀한 성금을 기탁해 주신 소통부부한의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에 이웃 주민들과 함께 꽃으로 서로 소통하는 따스한 모습이 우리 모두에게 귀감이 되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성동구는 이외에도 건국대학병원, 예스코, 교회 등 기업 및 사회단체들과 함께 지역사회 문제를 극복하고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통부부한의원 성금기부 모습
소통부부한의원의 이웃사랑 꽃나눔 모습
소통부부한의원의 이웃사랑 꽃나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