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추석맞이 온라인 직거래장터 운영
상태바
구로구, 추석맞이 온라인 직거래장터 운영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2.08.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24.~9.2. 구청 홈페이지서 … 자치단체 13곳 특산품 판매
- 전통시장 5곳서 내달 5~8일 상품권‧경품 등 제공 행사 펼쳐
구로구, 추석맞이 온라인 직거래장터 운영(구청 홈페이지에 마련될 직거래장터 화면)
구로구, 추석맞이 온라인 직거래장터 운영(구청 홈페이지에 마련될 직거래장터 화면)

구로구가 추석을 앞두고 온라인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

 

2020년 구는 코로나19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구청 홈페이지에 자매도시의 온라인 쇼핑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

 

추석맞이 직거래장터코너는 824일부터 92일까지(강원 춘천시는 831일까지) 운영된다.

 

전북 남원시, 충북 괴산군, 경북 예천군, 충북 단양군, 전남 해남군, 강원 영월군 등 6개 자매도시를 포함해 총 13곳의 자치단체 농가들이 참여한다.

 

과일, 한우, 수산물, 잡곡류 등 다양한 제철 농산물과 지역별 특산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없이도 주문 가능하다.

 

한편 관내 전통시장인 가리봉시장, 고척근린시장, 고척골목시장 상점가, 구로시장, 남구로시장에서 내달 5일부터 8일까지 상품권 또는 경품 등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시장별 세부 일정과 행사 내용은 상이하며 시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구로구 관계자는 주민들이 온라인 직거래 장터에서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 직거래 장터와 추석맞이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