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도 정보교류를 위한 활동에 적극 노력할 것"
상태바
"2023년에도 정보교류를 위한 활동에 적극 노력할 것"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12.06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회, 제16기 리더스아카데미 수료식 및 송년회 개최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사단법인 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양호, 이하 소상공인회)2일 휘경동 소재 웨딩헤너스에서 '2022년 제16기 리더스아카데미 수료식 및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양호 이사장, 김봉식 명예이사장, 이필형 구청장, 이태인 의장, 장윤성 서울지역본부장, 최병순 서울시 연합회장, 허용범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심미경 시의원, 정성영·손세영·한지엽·장성운·서정인·김학두·김용호·정서윤·안태민·이규서·노연우·성해란 구의원, 더불어민주당 동대문 을 이의안 사무국장 등 내빈과 16기 수료생과 소상공인회 회원들 등이 참석했다.

수료식 행사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경과보고 수료증·표창장·모범개근상 수여 축하 인사말 내빈 축사 및 격려사 수료생 대표인사 자문 손해사정사 위촉 사외이사 임명 임원진 소개 케이크 컷팅 및 기념사진 촬영 폐회 선언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김양호 이사장은 "16기 수료생들을 축하한다. 코로나19로 수료식을 할 수 없었던 14기와 15기 수료생들에게도 축하드린다. 3년 만에 중단됐던 수료식을 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소상공인회는 2023년에도 소통과 공감, 성장과 변화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서로 화합하고, 정보교류를 위한 활동에 적극 노력할 것이며, 소상공인들의 마인드와 가치관에 맞는 푸로그랩을 발굴하여 소상공인에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어 축사로 나선 이필형 구청장은 "리더스아카데미는 커뮤니티형성에 기여하고 이를 통한 연결의 힘은 마법과 같다. 오늘 수료식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소상공인회는 우리 구의 주춧돌로 중요 역할을 하고 있다. 소통과 공감, 성장과 변화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새로운 소상공인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태인 의장은 "저도 소상공인회 1기 출신이다. 소상공인회가 지역 경제의 주춧돌로 권익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수료생 34분 모두 축하하며 다가오는 2023년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소원성취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김봉식 명예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감회가 새롭다. 10년 세월동안 1,000여 명을 배출했다. 우리구 선출직들이 소상공인들이 도움 돼야 한다. 우리들 노력에 따라 소상공인들의 권익이 보호되고, 우리 스스로 힘을 키워 손톱밑 가시같은 정책을 바로잡아야 한다. 김양호 이사장 중심으로 단합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이번 16기 수료생 34명 대표로 16기 회장 필라테스 라인 장안점 김삼환 대표가 수료증을 받았으며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장상 16기 필라테스 라인 장안점 김삼환·14기 이천쌀상회 신흥식 대표 서울시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장상 16기 니니크 김서련 대표·14기 대전전기 이선옥 대표 구청장상 16기 노성이·14기 이창우 구의회 의장상 16기 진세아·14기 박미경 동대문구 소상공인회 이사장상 16기 약수당 약업사 박재면 대표·14기 세종라이프 장현주 대표 공로상 용두컴퓨터 재단 김옥란 대표·서영스킨케어 전서영 대표 등이 수상했다.

이어 자문 손해사정사 위촉 손해사정사 박정학 사외이사 임명 동대문저널 조일래 대표·디와이테크 김영찬 대표·비제글로벌 강순국 대표·동방문화원 김종훈 대표 등 위촉장 및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다.

한편 소상공인회는 2013322일 창립해 1~16기 리더스 아카데미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1,107개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