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정순 의원, 행운동 골목상권 추가지원 환영
상태바
왕정순 의원, 행운동 골목상권 추가지원 환영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3.08.2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와 서울신용보증재단, 행운동 골목상권 추가지원 실시
점포별 포충기 설치 위생환경 개선 및 ‘행운담길’ 홍보 지원
왕정순 시의원
왕정순 시의원

서울시의회 왕정순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2)이 행운동 골목상권 추가지원 진행에 환영의 뜻을 표시했다.

왕정순 의원은 기존에 추진되었던 담배꽁초 수거함 설치는 주거지역 민원으로 인해 설치에 어려움이 있었고, 여름철 장마와 무더위로 해충이 증가해 상인들의 영업활동도 큰 지장이 있었다, “이에 상인회와 관악구, 서울신용보증재단이 합심하여 위생 환경 개선 방안을 지속적으로 협의했고 이번 추가지원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그간의 경과를 설명했다.

또한 이번 지원을 통해 점포별 포충기 설치가 진행된 만큼 행운동 골목상권의 위생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 “행운동 골목상권 공식 명칭인 행운담길을 더 많은 시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홍보 지원도 함께 진행된 만큼 주민과 상인 여러분이 자부심을 가지고 행운동 골목상권 발전에 더욱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추가지원은 행운동 상인회가 상권 내 생활 밀접 업종을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희망 점포를 모집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선발된 점포들은 행운담길이미지가 각인된 포충기 설치를 지원받았다.

왕정순 의원은 앞으로도 행운동 골목상권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 “주민에게 힘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침으로써 더욱 행복한 서울시, 관악구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