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제일종합시장 추석명절 맞아 다양한 이벤트 행사 개최
상태바
봉천제일종합시장 추석명절 맞아 다양한 이벤트 행사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0.1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 페이백 행사, 농악대공연, 국악공연, 투호, 제기차기 및 다양한 경품 행사도
나눔비타민과 협업 결식아동 장보기 지원, 서울신용보증재단 관악지사 에코백 후원
추석명절 장보기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주민들
추석명절 장보기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주민들

봉천제일종합시장(상인회장 박정석)은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926일부터 28일까지 봉천제일종합시장과 봉이단길시장 골목 일대에서 한가위 맞이 페이백 행사를 개최했다.

이 기간에 시장 내 점포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이며, 지급받은 쿠폰은 행사기간인 926일부터 오는 1015일까지 물건을 구매할 때 사용하면 된다.

또한, 결식아동 후원 업체인 나눔비타민과 엄마와 함께 추석명절 장보기 행사도 진행, 사전 신청 접수를 한 아동들에게 1인당 12,000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과 서울신용보증재단 관악지점에서 후원한 에코백을 전달했다. 이 쿠폰은 봉천제일종합시장에 소속된 상인회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나눔비타민은 푸드테트 플랫폼 소셜 벤처 기업으로 결식아동의 기존 오프라인 기반 불편한 식사 인프라를 디지컬로 전환으로 해결하고 더 나은 바우처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을 좁목하고 있다.

나눔비타민과 봉천제일종합시장은 지난 8월 결식아동 식사 지원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봉천제일종합시장 박정석 상인회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행사를 할 수 있도록 지원과 후원해 주신 나눔비타민과 서울신용보증재단 관악지사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는 물가상승으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하였다며,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 및 지역상권 살리기를 위해 지역 단체들과 네트워크로 상권 살리기에 힘쓰고 있으며 상인들도 디지털 전환으로 온라인 매출 확대 방안 등 시장 현대화에도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지역 네트원크 일환으로 결식아동에게 에코백을 지원한 서울신용보증재단 관악지점 양시선 지점장은 결식아동들이 우리 사회에서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