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관악구협의회, 2023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관악구협의회, 2023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3.11.2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던웨딩프라자 주차장에서 직접 담궈서 취약계층에 전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참가자들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참가자들

바르게살기운동 관악구협의회(회장 정용필)는 지난 1115일 남부순환로 1454 소재한 런던웨딩프라자 주차장에서 이웃사랑 실천 위한 2023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정용필 회장을 비롯해 김규신 고문, 강희광 수석부회장, 안한영 자문위원, 이순이 여성회장, 조범희 산악회장, 박종덕 청년회장, 정동규 부회장, 정희숙·김종순 감사, 홍인순 여성분과위원장, 기상도김태자양윤미·이미현·전선숙·김덕미 이사, 강균·신강식·김광희·오천수·김진만·이주희위원장, 황애자·김인옥·김경숙·장판례·김순희·조기연·김혜숙·김은재·신헌순여성분과위원장 및 회원 70여 명이 참여했다.

또한, 박준희 구청장과 임춘수 구의장, 유기홍 국회의원, 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지역위원장, 임만균·유정희 시의원, 정현일 의회운영위원장, 임창빈도시건설위원장, 주순자·장현수·김연옥·위성경·안한영·손숙희 의원 등의 내빈들도 참석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회원들은 절인 배추와 최상의 양념으로 정성껏 김장을 담궈서 10kg들이씩 260여 박스를 포장하여 관내 어려운 가정과 봉천나눔의집, 함께사는 세상, 나자로의보호작업장, 갑을복지재단, 장애인센터 외에 사랑의 김장을 전달하고 격려하며 이웃 사랑의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