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회원사 1,000명 시대 만들자"
상태바
"올해 회원사 1,000명 시대 만들자"
  • 동대문신문
  • 승인 2018.01.09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회, 운영위원회·신년인사회 개최

(사)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봉식, 이하 소상공인회)는 3일 소상공인회 지하1층 회의실에서 2018년 제1차 운영위원회 및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김봉식 이사장을 비롯한 1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김봉식 이사장은 "우리 소상공회는 단 5년만에 600명의 정회원을 만들어 동대문구에서도 거대한 단체로 거듭났다. 거대한 조직에 다양한 업종의 회원들이 있는 만큼 우리들의 목소리도 커지게 됐다"며 "우리 소상공인회는 회원들 권익보호와 이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전국에서도 가장 잘 운영되고 있고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기에 더욱 잘 단합해 이익이 극대화 될 수 있도록 항상 돕겠다"고 밝혔다.

이어 소상공인회는 주요 임원들의 인사와 각 기수 회장들의 인사가 있었다.

더불어 이날에는 7기 배소희(차밍댄스 강사), 8기 미소진(가수) 등을 소상공인회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한편 2018년 소상공인회는 매월 첫째주 수요일 운영위원회, 마지막주 목요일 문학회, 셋째주 일요일 산행을 계획했다.

또한 3월 중순 리더스아카데미 10기, 9월 중순 리더스아카데미 11기를 예정했으며, 전반기에는 1박2일 워크숍, 후반기에는 1일 제4차 산업시찰을 계획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특화사업 및 지속사업으로 ▲전산교육 ▲모바일 스마크폰 교육 ▲소식지 발간 ▲명사초청 ▲나눔행사 등을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