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
상태바
푸본현대생명,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3.01.16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주의 활동에 대한 공헌으로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한 푸본현대생명의 이재원 사장(왼쪽), 적십자사 서울지사 박기홍 사무처장(오른쪽)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16일(월), 푸본현대생명(사장 이재원)이 인도주의 활동에 대한 공헌으로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은 적십자 인도주의 운동에 헌신하며 재원 조성에 기여한 회원에게 주어지는 포상이다.

푸본현대생명은 2021년도부터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코로나19 의료진 지원 기부금 8,000만 원, 위기가정의 자립을 돕는 ‘희망풍차 긴급지원 사업’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

푸본현대생명에서 진행된 기념식에는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과 박기홍 적십자사 서울지사 차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누적 기부액 1억 원을 돌파한 푸본현대생명에게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전달했다.

인도주의 활동에 대한 공헌으로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한 푸본현대생명의 이재원 사장(왼쪽), 적십자사 서울지사 박기홍 사무처장(오른쪽).
(이화선 적십자사 서울지사 홍보대사의 캘리그라피 재능 기부 작품)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은 “적십자 회원 유공장 명예대장 수상으로 지역사회와 더욱 함께하는 푸본현대생명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푸본현대생명의 긍정 에너지(Positive Energy)로 우리 곁에 있지만 가려진 이웃들을 위해 선한영향력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본현대생명은 회사가 1:1 매칭 후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제도’와 ‘급여 끝전 모으기 운동’ 등 사회공헌기금 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한적십자사(1577-8179)와 함께 ESG경영 실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