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김연옥 의원, 제7회 ESM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수상
상태바
관악구의회 김연옥 의원, 제7회 ESM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수상
  • 김상우 기자
  • 승인 2024.05.2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옥 의원이 제7회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김연옥 의원이 제7회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

관악구의회 김연옥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지난 5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제7ESM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시상식에서 지방자치단체 분야 행정 대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은 20091월 설립 이후 현재까지 오랜기간 소비자평가를 진행해 왔으며, 엄선된 평가단을 통해 평가된 소비자평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수한 평점을 받은 기업, 인물,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동시에 생산자를 성장시키는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며 올해로 7회째를 맞고 있는 시상식이다.

김연옥 의원은 초선의원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권리 보호와 생산자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정책을 펼쳤으며 현장 방문을 통해 주민과 소통하며 다각도로 고민하고 해결책 마련을 위해 힘쓰고 있다.

김연옥 의원은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관악구민 삶의 질 향상 및 소비자 권리와 이익 증진에 이바지한 공이 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연옥 의원은 관악구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소비자인 1인 가구의 균형적인 식사를 보장하기 위해 재래시장 활성화, 1인 가구 내 연령층 세분화 및 맞춤형 접근 등의 대책방안을 강구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의 안전한 먹거리 공급 보장시스템을 확보하기 위한 연구단체 활동에 참여하였으며, 수 차례 상점가 상인회, 주민자치회 간담회 참석을 통해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 방안 제시를 위해 힘쓰고 있다.

김연옥 의원은 관악구민들을 위해 일했을 뿐인데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오직 소비자분들이 믿을 수 있는 먹거리 환경 조성 등 관악구민 삶의 질 향상 및 복지 증진을 위해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