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지식인, 태국 영유아 보호시설 분유 전달
상태바
한국신지식인, 태국 영유아 보호시설 분유 전달
  • 동대문신문
  • 승인 2024.05.3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지식인 정책 태국 수출 위한 탐방, 현지에 선한 영향력 전파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가운데)과 한윤희 신지식인문화예술봉사단장(오른쪽)을 비롯한 행사 참석자들이 태국 영유아 고아원 시설에 대해 설명을 듣는 모습.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가운데)과 한윤희 신지식인문화예술봉사단장(오른쪽)을 비롯한 행사 참석자들이 태국 영유아 고아원 시설에 대해 설명을 듣는 모습.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는 현지시간 지난 21일 오후 3시 태국 치앙마이에 위치한 영유아 고아원인 Baan Kingkaew Wiboolsanti(회장 Khunying Pannang Panikbut)에 신지식인의 사랑을 전했다고 밝혔다.

앞서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지난 18일부터 5일간 태국 지역에 신지식인 정책수출을 위해 임원진과 회원들 20여 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신지식인 해외탐방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협회는 태국 치앙마이 소재의 영유아 고아원인 Baan Kingkaew Wiboolsanti를 방문, 아이들을 위한 분유 약 50통을 구입할 수 있는 성금 27,000바트(한화 110만 원 상당)을 모아 전달했다. 성금은 행사에 참석한 임원진과 회원들 모두가 십시일반 모은 것이다.

더불어 이날 방문한 Baan Kingkaew Wiboolsanti196625명의 고아와 집이 없는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마련된 시설로, 현재는 태어난 지 3개월부터 6살까지 아이들 50여 명을 돌보고 있다.

김종백 중앙회장은 "참가자들이 함께 모은 이 성금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한국신지식인협회는 대한민국 대표 공익법인으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공유 사회를 만들어 가는 일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오는 531일까지 제432024 상반기 신지식인 발굴 선정 신청을 접수 받고 있으며, 인증식은 오는 626일 오후 230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