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악고용복지⁺센터, (주)유한양행과 일자리 수요데이 데이 운영
상태바
서울관악고용복지⁺센터, (주)유한양행과 일자리 수요데이 데이 운영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4.06.0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구직자 50명에게 채용설명회부터 기업탐방까지 ONE-STOP 제공

고용노동부 서울관악지청(지청장 왕종윤)은 관내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및 가족친화인증기업인 ㈜유한양행의 채용을 지원하고, 청년 구직자에게 우수기업의 일자리를 알리는 일자리 수요데이 ‘(주)유한양행 원데이 기업 투어’를 지난 5월 31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관악지청과 일·가정 양립실천 우수기업인 ㈜유한양행이 함께 약품·해외영업 직무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 50명 대상으로 기업 문화와 직무에 대한 설명회, 기업 탐방 및 현직자와의 멘토링을 소그룹 Q&A 방식으로 운영하는 등 참여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했다. 
㈜유한양행의 인사팀장은 “일자리 수요데이 행사를 통해 기업이 필요한 인재 역량을 알리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2024년 상반기 공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질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일자리 수요데이 채용행사에 참여한 한 구직자는 “기업 문화와 직무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좋았고, 현직자 멘토를 통해 업무를 자세히 알게 되어 유익했다”는 소감을 남겼다. 
왕종윤 서울관악지청장은 “일하기 좋은 기업에 고용서비스를 집중 제공해 기업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구직자가 선호하는 좋은 일자리를 연계하는 등 고용복지+센터가 고용서비스 전문기관으로서 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일자리 수요데이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구직자는 서울관악고용복지+센터에 전화(취업지원총괄팀 ☎02-3282-9210)나 메일(hmosigi@korea.kr)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